무료야동 No Further a Mystery

이 표현을 돌려서 말할 때 '주옥같다'라고 쓰기도 한다. '주옥같다'는 주옥처럼 매우 아름답거나 귀하다는 뜻으로, '좆같다'라는 단어와는 정반대의 뜻을 가지고 있다.

한편 나무위키의 이 내재된 특성 자체는 비판받을 수밖에 없다는 데에 긍정적인 입장 또한 존재한다.
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비유하자면, 정보의 신뢰성이 요구되는 분야에서 나무위키를 근거로 click here 들지 말아야 하는 이유는, 오로지 위서라는 이유만으로도 환단고기가 사료로서 가치가 없는 이유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.

“이제껏 제가 기방을 드나들면서 늘 품어온 의문이 한 가지 있습니다. 사람의 생식기를 일러 남자아이의 것은 자지라 하고 여자아이의 것은 보지라고 하다가 어른이 되면 각각의 명칭이 남자는 좆, 여자는 씹으로 변하는 까닭이 무엇인지 참으로 궁금하옵니다.”

채용정보 홈 바로가기 채용정보 상세검색 특정 주제별 채용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고? 지금 바로 테마별 채용관에서 확인하세요!

어머니의 호된 꾸지람에 정신이 번쩍 든 이항복은 며칠 동안 두문불출하며 지난 자신의 행동을 반했다. 며칠 후 방에서 나온 이항복은 어머니 앞에 꿇어 앉아 진심으로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며 용서를 빌었다.

대표적인 말장난으로 "보지 말고 자지." / "자지 말고 보지."가 있다. 일상적으로 쓰이는 표현이기에 눈치 채이지 않고 할 수 있는 섹드립이다.

"어르신 배려운전 캠페인 - 한국교통안전공단" 이런 예문도 생각해 볼 수 있겠다. 이걸 제로보드에 옮겨 적으면 대체 불쌍한 어르신들을 데려다가 뭘 하겠다는 건지, 그게 교통안전하고 무슨 상관이 있는 건지 짐작조차 할 수 없게 된다.

일상적인 대화에서는 흔히 '뭐 같다.'라고 돌려 표현하는데 주어는 없다의 예라고도 할 수 있다. 만일 문제가 되었을 때 "'뭐'는 사실 다른 것을 의미한 것이다."라고 변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.

또한 좆과 씹은 별다른 뜻이 있는 게 아니라 다만 ‘마를 조(燥)’와 ‘습할 습(濕)’을 뜻하는 것일세. 이제 알겠는가?”

원래 대문으로 돌아온 후 사측 관리자에 의해 꺼무위키 버전은 대문 역사에서 삭제 및 작성 금지 처리되었다.

불알이 터진 사람이나 자지가 잘린 사람은 야훼의 대회에 참석하지 못한다.

고갤에서 퍼 온 이런 식의 게시글에 "고갤 꺼라"라는 표현도 자주 사용된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